공지사항공지사항 FAQFAQ 합격후기합격후기
고객센터
FAQ
  • ※ 플레이스토어에서 콜러스플레이어가 안보이거나, 제대로 작동을 하지 않을 경우

  • [캡쳐오류]크롬브라우저에 설치된 캡쳐 프로그램 증상

  • [캡쳐오류] 픽픽(PicPick), SimplyCapture구동될 경우 해당 캡쳐 기능을 인식하여 동영상 재생을 중지.

  • [캡쳐오류]스팀 클라이언트 및 steam.exe가 설치되어 구동될 경우 해당 캡쳐 기능을 인식하여 동영상 재생 중지

  • 환불

  • 이수(출석) 입력 안내

  • 이수 기준 및 출석 기간

  • 크롬 브라우저에서 학습 플레이어가 실행되지 않을 경우 대처 방안

  • kollusplayer 캡쳐프로그램명 없이 캡쳐감지 오류 날 경우 대처 방법

  • 크롬브라우저 베타버전 업데이트로 인한 Kollus Player for Windows 긴급패치 사전 안내